맨발 걷기 운동의 치유 효과

지압과 접지 이론

지압 효과는 숲길을 맨발로 걸으면 땅바닥에 있는 자갈, 나뭇가지등을 밟음으로써 발바닥에 있는 지압점이 자극되고, 그 결과로 혈액이 장기에 왕성하게 공급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기 한다.

그리고 그 자연스러운 결과로 몸의 면역체계가 강화되어 웬만한 질병의 발병으로부터 스스로 막아내는 힘이 생기고 병이 들었을 때 그로부터 스스로 치유하는 힘을 가지게 도와준다.

접지효과 이론

절연체인 등산화나 운동화를 신고 몸의 전압을 재면 3-6볼트가 나온다.

그 이유는 몸속의 활성산소들이 전기적으로 양전하를 띄고 있어 몸속을 돌아다니면서 전압을 올리기 때문이다.

반면, 우리의 땅 지구는 거대한 배터리로서 음전하를 띈 자유전자로 충만하다.

그래서 우리가 구두를 벗고 맨발로 땅을 밟는 순간 몸의 전압은 0볼트로 떨어진다.  양전하를 띈 몸속의 활성산소가 대지의 음전하를 띈 자유전자와 중화하면서 100% 땅속으로 배출되는 것이다.

마치 낙뢰가 떨어지면 피뢰침을 통해 땅속으로 모두 소멸하는 현상과 같은 이치이다. epl중계

즉,  맨발로 맨땅을 밟으면 성인병의 근원인 활성산소를 다 배출한다. 그 결과 각종 암 등 현대 문명병이 예방되고 치유되는 것이다.

동시에 땅속의 자유전자가 몸속으로 들어와 적혈구의 표면 전하를 올림으로써 혈액의 점성을 낮추고, 혈류의 속도를 높여 그 결과 심장마비,  심방세동 등 각종 심혈관 질환과 뇌졸중, 뇌경색 등 모든 치명적인 질병들로부터 자유로워지고 100세 시대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맨발로 숲길을 걷기 시작한지 2개월 정도가 지나면서 각기 다른 치유의 현상들이 나타난다.

똑같은 패턴의 일상을 보내던 사람들이 숲길을 맨발로 걷기 시작한 이후 피로감을 덜 느낀다거나,  성생활에 불만이 있던 부부의 성생활 만족도가 높아지는 등의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다.

위와 같은 사례는 지병이 아닌 것이므로 단 기간의 숲길 맨발 걷기 운동으로 볼 수 있는 효과이고,  장기간 병원 치료를 받아오던 심혈관계 질환의 환자들은 보다 장기적인 숲길 맨발 걷기를 해야 할 것이다. 실시간중계 손오공티비

우리의 몸은 스스로 치유하는 능력이 있다.

외부의 도움 없이도 몸속에서 발생하는 각종 질환에 대처할 수 있는 시스템이 존재하는 것이다.

그러한 시스템이 고장나 외부로부터의 질병에 속수무책 당하게 되는것이다.

숲길 맨발 걷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한다면 원래 가지고 있던 몸속의 질병을 치유하고 물리치는 시스템을 복원하는 것이다.

몸속에 나쁜 독소를 몸밖으로 배출하고, 혈류의 속도를 개선하여 몸 속의 각 장기들이 더 튼튼해지고 왕성하게 활동 하도록 하는 것이다.

논리적 비약이 아닌 실제 일어날 수 있는 일이고,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이다.

곳곳에서 숲길 맨발 걷기 운동으로 많은 효과를 본 사실들이 언론을 통해 보도되고 있는 것이 그 증거다.

몸이 좋아질 것이라는 굳건한 믿음을 가지고 가까운 산으로 가자. 과감히 신발과 양말을 벗고 숲길을 산책해보자.

여러분들은 몸의 변화를 느낄 것이다. 무료중계보기 손오공티비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